Programs

Pilates will always be good. It’s never going to go out of style.

Method

  • 신체 움직임의 효율적 연결성을 확보하기 위해이상적인 호흡 패턴은 필수적입니다. 호흡을 통한 필라테스 동작과몸의 전반적인 작용을 통해 운동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호흡BREATHING
  • 척추정렬SPINE
    ALIGNMENT

    척추의 자연스러운 곡선을 회복하고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올바른 정렬이 필요합니다.각 포지션에서의 척추 중립과 이상적인 위치를 파악하여척추를 강화하고 안정성을 확보합니다.

  • 흉곽의 움직임을 통해 흉추의 안정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흉곽은 늑골, 척추, 복부 근육과 상호작용을 하기 때문에상지 움직임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줍니다.

    흉곽 안정화THORACIE
    STABILIZATION
  • 골반정렬PELVIS
    ALIGNMENT

    코어의 핵심 요소 중의 하나로골반의 제 위치, 중립을 확보하여 골반주변근의 균형을 찾는 것이핵심입니다.

  • 견갑골은 상대적으로 관절의 연결성은 적고 많은근육과 인대로 연결된 구조물로 움직임이 일어날 때 불안정하지않도록 안정화 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견갑골 안정화SCAPULA
    STABILIZATION
  • 목 머리 안정화HEAD&NECH
    STABILIZATION

    불필요한 긴장감은 배제하고 목 주변 근육을 안정화 시켜궁극적으로 요추와 골반의 이상적인 관계를 찾는 것이 필요합니다.

  • 몸의 중심인 코어를 활성화하여 척추, 골반, 복부와의이상적인 상호관계를 만들어야 합니다.

    코어활성화 및
    안정화
    CORE
    ACTIVATION
기능 회복과 몸의 균형을 찾아 주는 신체 조절 감각 향상 운동

필라테스는 일차대전 당시 독일군의 간호사였던조셉 필라테스(Hubertus Joseph Pilates)에 의하여 만들어졌고 발전되었습니다.현재까지도 필라테스는 기능 회복 재활과 체형교정 운동에서 가장 효과적인 운동으로 인정받고 있으며,필라테스의 조절학(Contrology)을 기반으로 한 올바른 운동법은 현재 다이어트, 재활, 체형교정 등다양한 스포츠 기능 향상과 회복 프로그램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LVR method

라비앙로즈만의 필라테스 운동법은 철저하게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입니다. 현대인의 lifestyle을 고려하여 전통 필라테스의 이념을 지키면서도개인의 체형, 연령, 운동 성향과 패턴 등을 고려하여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운동으로 지도합니다. 인체에 대한 올바른 해부학 지식을 바탕으로 회원분 스스로변화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더 나아가 회원분의 건강하고 자신 있는 삶,지금과는 다른 변화된 나를 만나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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